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 통/신/광/장
053-357-4427/8
FAX. 053-710-7200
mail : kfmic7@daum.net

     인사말

본문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조합은 한국경제 발전의 시발기인 1962년도에 설립되어 국민생활환경및 주거 환경개선의 필수 분야인 주방용품과 건축자재를 알루미늄 제품으로 바꾸는 산업 발전의 기수가되어, 대구경북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여 온 결과 전국에서 「알루미늄 사업의 인프라가 제일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기물생산은 전국의 70%이상을 생산하여 내수시장은 물론 왕성한 수출로 국제시장에서도 명성을 더해가는 조합회원사 업체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창업세대 대표님들의 피땀어린 노력과 경제발전을 추구하는 정부의 정책에도 힘을 입어왔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급속한 경제성장과 사업환경변화, 고도의 공업 기술이 경이롭게 발전됨에 따라 부분적으로 알루미늄 업계는 새로운 도전과 시련이 상존하는 입장에 직면하게 되어 활로개척을 위한 노력과 협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변화의 시대를 맞는다해도 우리조합은 오랜 역사를 통한 경영경험과 조합회원사들의 적극적인 동참, 애사심(愛心)을 바탕으로 「日新又日新」하여 각 조합원사들의 발전을 통해 지역사회경제 발전에 기여토록 끝가지 노력하겠습니다.

알루미늄비철금속업계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은 언제라도 연락하시어 동참하여 주실것을 당부드리며, 항상 대구경북알루미늄비철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조합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구경북알루미늄비철금속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김정욱